던킨도너츠 ‘에이드 음료’ 3종으로 여름 공략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06-06-13 11:59
서울--(뉴스와이어)--일부 지방의 낮 최고 기온이 섭씨 30도까지 올라가는 등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6월, 본격적인 여름 음료 특수 시즌을 앞두고 식음료업계의 행보가 분주하다.

세계적인 도넛 및 커피 브랜드인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오는 15일 ‘에이드 음료’ 3종을 출시하고 여름철 특수 시즌에 대비, 공격적 활동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이드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 ‘자몽 에이드’, ‘허니유자 에이드’의 3종으로 건강에 좋은 오렌지와 자몽, 유자를 넣어 상큼하고 진한 과일 맛을 아삭아삭 씹히는 얼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모두 3,500원. 특히 유자에는 비타민 C가 레몬보다 3배나 많이 들어 있어 감기와 피부미용에 좋고 노화와 피로를 방지하는 유기산이 많이 들어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7,8월 여름음료 특수시즌에 앞서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몸에 좋은 과일을 사용한 시원한 음료를 연이어 출시하게 되었다”며 “전통적으로 여름음료에 많이 사용되는 오렌지와 자몽 이외에 유자 음료도 함께 출시해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지난 5월에도 질병과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블루베리를 넣은 ‘아이스 블루베리 음료 2종’과 커피가 첨가되지 않은 ‘아이스 티라떼(Tea Latte) 음료 2종’을 출시한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윤석민 대리 2187-3292 전성민 주임 2187-3294
KPR 박선영 대리 3406-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