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 ‘e-컨시어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6월 9일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www.ritzcarltonseoul.com)를 선보인다.

한국 호텔업계에서 첫 선을 보이는 ‘e-컨시어지’는 이번 홈페이지 새 단장의 핵심 기능이다.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해오면 호텔의 구석구석을 잘아는 e-컨시어지 전담 직원이 24시간 안에 고객 개개인의 상황과 예산에 맞춰 가장 적절한 호텔 상품을 구성해 제안하는 것이다. 온라인 환경 속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 관심과 초점을 맞춘 서비스이며 이것은 고급화와 일대일 맞춤서비스를 모토로 하는 특급호텔의 가장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컨시어지는 현재 호텔, 백화점, 골프장 등에서 맞춤서비스를 위해 전담 직원들을 두고 실시하는 서비스이며,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온라인까지 범위를 넓혀 진정한 고급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것이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6월 9일 새 단장한 홈페이지의 그랜드 오픈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그랜드 오픈 일부터 2주 동안 홈페이지를 방문해 온라인 회원으로 등록하거나 온라인으로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100 명을 선발해, 딜럭스룸, 옥산 뷔페 이용권, 카라발리 델리숍 케익 교환권, 그리고 로고가 선명하게 들어간 코발트 블루 머그컵 등의 다양한 선물들을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커플 4쌍을 선발해 실내 결혼식과 야외 결혼식 15 % 의 할인 혜택도 제공해준다.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분위기도 호텔의 색깔을 잘 보여주게 디자인되었다. 전통적인 품격 및 고급스러움과 함께 모던하고 절제된 화려함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잘 드러난다. 600여 점의 세계적인 예술품들을 소장한 호텔답게 마치 미술관에서 예술품을 감상하다가 환상 세계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의 인트로 화면과 실질적이면서도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예약시스템까지 곳곳에 ‘기대를 넘어선 (exceeding the expectation) 서비스와 감동’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ritzcarltonseoul.com

연락처

문의: 리츠칼튼 서울 3451-81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