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은혜’ 주연배우와 함께 하는 깜짝 공포 체험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월드컵의 열기가 뜨거운 6월, 공포영화 <스승의 은혜>가 배우들과 함께하는 공포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충청남도 태안 안면도에 지어진 ‘박선생 별장 세트’에서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스승의 은혜>의 주연배우들과 함께하는 깜짝 번개팅으로 많은 이들의 참여와 관심이 예상된다.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배우들과의 바비큐 파티 및 레크레이션, 영화의 주요공간인 ‘박선생 별장 탐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이벤트 참가자들의 더위를 싹~가시게 해 줄 예정이라고. 특히 <스승의 은혜> 주연배우들은 영화 개봉에 앞서 이루어지는 예비 관객들과의 첫 만남에 기대감을 표하며, 이벤트를 통해 영화에 대한 PR을 확실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방문지인 ‘박선생 별장’은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안면도의 샛별 해수욕장에 지어진 것으로 영화 속 공포감의 클라이맥스라고 할 수 있는 살인장면의 주요 공간이다. 별장은 2층의 고딕풍 건물로 증오와 살인의 광기, 섬뜩함이 곳곳에 묻어나 극장에서 영화를 보기 전 <스승의 은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6월의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스승의 은혜> 공포 이벤트는 온라인 포털 싸이트 다음(Daum)과 네이버(Naver) 이벤트 페이지(기간: 2006.6.12~6.18)에서 응모할 수 있다.

6월 중순 크랭크 업 예정인 서스펜스 호러 영화 <스승의 은혜>는 막바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화인웍스픽쳐스 02-514-1558 마케팅팀 최원영 팀장 017-348-3896 문금영 과장 011-9637-53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