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방학맞아 취업, 경력관리에 도움되는 기업 서포터즈 활동 인기

서울--(뉴스와이어)--대학생들 사이에 방학을 맞아 취업 및 경력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업 서포터즈 활동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기업들도 타겟고객을 겨냥한 홍보와 마케팅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서포터즈 운영을 확대하는 추세다.

외국어교육 전문업체인 윈글리쉬닷컴(www.winglish.com 이명신대표이사)은 현재 서포터즈 2기를 출범시켰다. 40명 규모로 선발하는 2기 서포터즈는 7월1일부터 10월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자격 및 선발 기준은 첫째, 영어 또는 외국어에 관심이 많고 둘째, 스스로 동기부여를 하며 즐겁게 공부하고, 셋째, 전국 대학에서 골고루 선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윈글리쉬닷컴 서포터즈가 되면 일반회원은 월 2개 강좌, 조장은 월3개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고, 최우수 활동을 한 서포터즈 2명에게는 각 200만원씩 배낭여행비 지원한다.최우수 활동조를 선정해 회식비 지원하는 등 서포터즈의 활동상을 평가해 다양한 포상을 할 계획이다.

윈글리쉬닷컴 서포터즈가 되면 윈글리쉬닷컴의 온라인강좌를 매달 2개 이상을 듣고 윈글리쉬닷컴 강좌에 대해 오류사항을 모니터링 하게 된다. 블로그, 인터넷까페 등에서 회사홍보 활동을 지원하고, 대학생 영어공부 트랜드 관련 리포트 제출 등 회사의 강좌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윈글리쉬닷컴 마케팅본부 권성일 본부장은 “서포터즈 활동은 외국어 학습 시장의 큰 소비층으로 자리하고 있는 대학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대학가의 외국어 학습 동향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며 “컨텐츠개발, 사업전략, 신규사업 아이디어 등에 이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권성일 본부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한 대학가 홍보 및 입소문으로 잠재고객을 공략할 수 있으며, 충성도 높은 모니터 요원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 등을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윈글리쉬닷컴은 회원 수 100만 명의 온라인 외국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윈글리쉬닷컴은 현재 외국어교육 전문사이트 윈글리쉬닷컴(www.winglish.com)과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사이트 와삭(www.wasac.com), 위성DMB 42번 채널 윈글리쉬교육방송 (www.dmbwinglish), 해외캠프,조기유학 전문 컨설팅 윈에듀닷컴 (www.winedu.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 LG현대 등 대기업과 금융기관, 정부 기관의 위탁 외국어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nglish.com

연락처

www.winglish.com 02-546-1590 (내선:2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