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철권DR’ 새로운 캐릭터 및 한글 스크린샷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PlayStation?2 한국 진출 이후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대전 액션 게임 시리즈 < 철권>의 최신작「철권 DARK RESURRECTION」(철권 다크 리저렉션, 이하 철권 DR)을 PSP? 용으로 자막, 음성(일부)까지 완벽 한글화 하여 2006년 7월 전격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33만 철권 유저 기대 속에 높은 완성도로 보답하며 7월 발매

국내에서 시리즈 누적합계 33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명성을 떨친 PlayStation?2 전용 게임 <철권 5> 출시 이후, 1년 여 만에 PSP? (PlayStation?Portable)용으로 <철권DR>을 발매하며 철권 팬들 및 비디오 게임 유저 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캐릭터인 리리와 드라그노프 추가 및 다양한 게임요소 등이 추가되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선통신 대전 및 다양한 게임 모드 추가 >

단순한 격투 게임의 반복이 아닌, 난이도로 나누어진 각 도장에서 단계별로 우승해 나가며 최후의 도장에서 철권왕만 참가하는 토너먼트 에서 최고를 겨루는 토너먼트 시스템을 적용해 오락성을 살렸다.

특히PSP?만의 무선 통신 기능을 이용한 게임 쉐어링을 통해, 거의 모든 캐릭터의 사용이 가능한2인 대전을 지원하여, <철권DR> UMD? 하나로도 두 명이 동시에 <철권DR>의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한다.

이 밖에도, 어택 모드, 미니 게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완성도 높은 본 게임이 외에도 즐길 만한 다양한 오락 요소를 구비되어, PSP?의 기능적 특성과 <철권>의 명성이 어우러진 최고의 PSP? 게임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SCEK는 PSP?에 최적화되어 게임성은 극대화 시키고, 로딩은 최소화 한 「철권DR」이 PSP?의 인기를 끌어올리는 최고의 킬러타이틀로 자리 매김 할 것을 기대하고 자막 및 음성(일부)까지 완벽 한글화 작업을 거쳐 2006년 7월에 발매키로 전격 결정하여, PSP?용 철권을 기다려온 많은 국내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정확한 발매일은 다음 주 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본부 차장 강희원 (02-6230-3615) 류한나 (02-6230-36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