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애니메이션 ‘파이스토리’와 제휴
지난 6월 16일 테일즈런너는 에니메이션 ‘파이스토리’ 의 주인공 ‘파이 캐릭터 모자’ 를 업데이트하며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나머지 주인공
트로이, 네리사, 코델리아 등의 아이템도 추가, 유저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테일즈런너는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게임 내에서 ‘파이스토리’ 아이템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200 명에게 시사회권을 증정한다.
7월 6일 개봉하는 ‘파이스토리’ 는 한국의 에펙스디지털과 디지아트가 미국 제작사 원더월드 LLC 와의 공동제작으로 탄생된 최초의 한미 합작 애니메이션이다. 인기그룹 SS501의 김형준과 호통개그의 박명수, 돼지바 CF로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임채무 등의 목소리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파이스토리’ 와의 게임 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나우콤 게임사업부 정순권 PD는 “캐주얼 게임 유저들의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관심은 상당한 편” 이라며 “게임 내에서 자연스레 영화를 접하고 시사회까지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반응이 좋다” 고 이번 제휴에 관해 설명했다.
바다에서 펼쳐지는 초특급 시끌벅적 애니메이션 ‘파이스토리’ 와 엽기발랄 신나는 달리기 ‘테일즈런너’ 와의 즐거운 만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freeca.com
연락처
나우콤 게임사업부 홍보담당 김미령, 02-590-8447, 011-9754-2018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2월 12일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