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인터넷, 국내 최초 MySerV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6-06-21 16:02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전문기업 마루인터넷(http://www.maruinternet)은 오는 7월 부터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서버 관리시스템인 SysMan을 이용한 MySerV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MySerV서비스란, 마루호스팅(http://www.maru.net) 에서 제공하는 SysMan 시스템을 이용하여IDC에 위치한 자신의 서버에 호스팅 계정생성, 이메일 생성 등의 호스팅 계정관리 서비스와서버 모니터링 및 장애 알림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버 관리 서비스이다.

SysMan은 우리나라 사용자에게 익숙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서 사용자는 복잡하고 어려운 서버 명령어를 익히지 않고도, 직접 계정 생성과 이메일 세팅 등을 할 수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모니터링 서비스는 웹서비스 등에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 될때, 자신의 휴대전화 문자로 장애 발생을 연락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다.

이번에 선보일 MySerV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진보한 서버관리 서비스일 뿐 아니라,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 이다.

현재 베타테스트가 완료되어 필드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7월초에 일반 고객에서 서비스가제공될 예정이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김운화 과장, 02-2637-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