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안 온라인 공부방으로 모여요”
요즘 대학생들은 그룹스터디도 온라인으로 한다. 여러명이 모일 별도 공간이 필요없고, 시간에 크게 구애 받지 않아도 되는 장점 때문이다.
온라인 외국어교육 전문업체 윈글리쉬닷컴(www.winglish.com 이명신대표이사)이 개발한 <공부방>서비스는 학습자들이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면서 온라인상으로 정리한 강의 노트나 단어장을 복습할 수 있도록 해주고,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지정된 강좌를 학습할 수 있도록 알림 정보도 제공한다. 이는 수강정보나 성적정보를 확인하는 간단한 학습 관리 수준을 넘어 개인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다.
또한 기존에 온라인 강좌를 수강 신청해서 혼자만 학습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사용자 설정에 따라 자신의 공부방을 공개함으로써 타 회원들과 우수한 학습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활동지수, 방명록, 즐겨찾기, 스크랩 등의 다양한 개인 홈페이지 기능까지 제공된다.
오프라인 그룹 스터디의 학습 방식을 온라인상에 적용해 매월 실시되는 토익 시험을 대비하여 본인의 학습 수준에 맞게 교재 학습량을 정리해 주고, 이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있다. 이밖에 매일 실전 문제 및 어휘 문제를 제공해 꾸준한 학습을 유도하는 학습 스케줄 서비스도 제공된다.
윈글리쉬닷컴의 <공부방>서비스는 대학생 서포터즈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개발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
윈글리쉬닷컴 IT 개발본부 김덕선 본부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온라인 교육사이트도 오프라인 학원과 마찬가지로 학습에 대한 편의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윈글리쉬닷컴은 회원 수 100만 명의 온라인 외국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윈글리쉬닷컴은 현재 외국어교육 전문사이트 윈글리쉬닷컴(www.winglish.com)과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사이트 와삭(www.wasac.com), 위성DMB 42번 채널 윈글리쉬교육방송 (www.dmbwinglish), 해외캠프,조기유학 전문 컨설팅 윈에듀닷컴 (www.winedu.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 LG현대 등 대기업과 금융기관, 정부 기관의 위탁 외국어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nglish.com
연락처
www.winglish.com, 02-546-1590 (내선:246)
-
2006년 8월 29일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