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G마켓·MCM과 함께 스타싸인볼 자선경매행사 열어

서울--(뉴스와이어)--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oodneighbors.org)가 인터넷 쇼핑몰 G마켓(대표이사 구영배), 성주그룹 MCM(회장 김성주)과 함께 “사랑애(愛) 축구공” 스타싸인볼 자선경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자선경매행사는 전세계인의 축제 2006 독일 월드컵을 맞아, 지구 한 편에 가난과 전쟁, 재난 등으로 축구를 맘껏 즐길 수 없는 제3세계 빈곤국가의 아이들에게 축구강국 대한민국이 나눔을 통해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월드컵 16강 진출을 결정짓는 24일 스위스 전을 앞두고 6월 22일 시작된 스타싸인볼 자선경매행사는 패션전문그룹 성주그룹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직접 제작한 가죽 축구공에 스타들의 싸인을 담아 G마켓 홈페이지(www.goodneighbors.org)에서 한정수량을 선착순 경매를 통해 판매하는 것으로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자선경매에는 장우혁, 이성재, 이동욱, 신동엽, god 김태우 등 다섯 명의 인기 연예인들이 대한민국 대표팀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고 자선경매를 통해 제3세계 빈곤국가의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데에 앞장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 함께하는 성주그룹은 매년 수익의 10%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왔으며, 지난해 11월 독일의 고급 가죽제품 브랜드 MCM을 인수한 이후 연말 자선행사를 통해 저소득가정 지원과 남아시아 지진해일피해 이재민 지원, 대학장학기금 기증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참여에 앞장서고 있다.

독일의 전통 브랜드 MCM을 인수한 성주그룹은 “독일월드컵을 앞두고 축구의 열정을 지구촌 모든 아이들이 함께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랑애(愛) 축구공” 스타싸인볼 자선경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와 굿네이버스 홈페이지(www.goodneighbors.org)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타싸인볼 자선경매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제3세계 빈곤국가의 축구꿈나무들의 축구공 지원에 사용된다.

굿네이버스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4개 해외사업국, 3개 모금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웹사이트: http://www.goodneighbors.kr

연락처

굿네이버스 기획홍보팀 02-338-0048 팀장 박동일 019-361-6373 간사 임은진 011-9933-75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