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10대를 위한 학생화 ‘FL 데님’ 출시
중·고등학생을 겨냥하여 휠라 명동점에만 특별히 선보인 이 제품은 밝고 자유로운 10대의 성향을 반영하여 경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드, 그린, 옐로우 등 선명하고 밝은 캔버스 소재에 화이트 또는 블랙의 가죽을 이용하여 휠라 로고를 스티치 형태로 처리, 은은하게 녹아 드는 느낌을 주는 독특한 형태로 디자인하였다.
옆 하단 부분에는 메인 컬러와 같은 색 선으로 포인트를 주어 발랄하고 가벼운 느낌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
남녀 구분 없이 교복과 평상복에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바닥 부분은 고급 천연 고무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색깔은 레드, 그린, 옐로우 등 세 가지며 가격은 4만2000원.
휠라(FILA)는 ‘FL 데님’을 포함, 이 이외에도 패션의 메카로 재 부상한 명동 지역의 주 소비층인 10대와 20대를 겨냥해 기존 인기 제품을 보다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경쾌하게 재구성한 ‘명동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는 지난 해부터 진행해 온 타깃층 확대를 위해 10대 고객층을 보다 많이 유입하기 위한 휠라 리프레시 전략의 일환이다.
웹사이트: http://www.fila.co.kr
연락처
휠라코리아 광고홍보팀 김민정 02-3470-9617 017-419-3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