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신산업, 중견 건축바닥재 업계 최초 쇼룸 오픈
특히 이 쇼룸에는 지난 1995년 회사 설립 이후 크레신산업의 과거와 현재를 엿 볼수 있도록 설립 당시에 생산했던 제품부터 지금은 생산하지 않은 제품까지 총 4종 200여 가지의 제품을 전시해 제품의 변천사도 한눈에 볼 수 있게 꾸몄다.
또 이 쇼룸 바닥에는 최근 국내 최초로 기존 마루의 장점과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 주거용(DIY형) 및 상업용으로 차별화한 초슬림형(2.5mm) 마루인 신제품 ‘엑스트라우드’를 깔아 놓아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시공 했을 때 느낌을 실제 공간에서 볼 수 있도록 해 놓았다.
한편 크레신산업은 지난해 국내 건축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28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데 이어 올해는 지난해보다 7%이상 신장한 3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우수한 열전도율과 뛰어난 단열효과로 삼성, 대우, 현대 등 국내 굴지의 대형 건설사들이 인정한 온돌마루의 리딩 브랜드인 ‘참참마루’와 160여 가지의 국내 최다 패턴 보유 및 다양한 컬러로 건축자재 전문가들이 인정한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인 ‘아로마타일’ 등이 있다.
왕일웅 크레신산업 대표는 “이번 쇼룸 오픈으로 소비자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환경이 조성 되었다” 며 “바닥재 시장에서 크레신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resynaroma.com
연락처
크레신산업 홍보팀 김창준 과장 02-517-6886 016-223-9118 이메일 보내기
-
2008년 8월 11일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