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앤비, 터치 스크린 방식의 읽기 편한 디지털 성경‘바이블 마스터’출시

서울--(뉴스와이어)--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며 성경을 읽고 들을 수 있는 디지털 전자성경이 출시 되었다.

네오앤비(대표 하영욱)는 손쉽게 휴대하면서 성경을 보고 들을 수 있는 PDA형 전자 성경 ‘바이블 마스터(SY·B001)’를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NIV 성경 신구약 66권을 한글과 영문으로 담은 ‘바이블 마스터’는 2.8인치의 넓은 LCD 액정을 통해 성경을 읽고 녹음된 성경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전자 성경으로는 최초로 터치 스크린 방식을 채택해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말씀의 구와 절까지 검색할 수 있고 속도, 자막 크기, 사운드 효과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중·장년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 제품은 이용자들이 ‘바이블 마스터’ 하나만 있으면 디지털 성경 뿐만 아니라 성경 단어 사전, MP3, FM 라디오, 텍스트 파일 뷰어 기능, USB 다운로드 기능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외관도 직사각형의 PDA 타입으로 설계되었고 전면엔 볼륨 버튼만 자리잡고 있어 깔끔함을 더해주고, 후면에 위치한 내장 스피커를 통해 이어폰을 끼지 않고도 성경 읽기나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한편 네오앤비는‘바이블 마스터’의 신규 구입자들은 정상 판매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기념 이벤트 행사로 행사기간 중 구입시에는 추가 할인 및 추첨을 통한 사은품 증정을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바이블 마스터'를 구입하기 원하는 고객은 회사 홈페이지(www.xell.co.kr) 및 생명의 말씀사 각 서점, 용산 전자상가나 테크노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네오앤비는 세계적 통신회사인 모토롤라와 LG 휴대폰 케이스를 전문 제조하는 신영프레시젼의 자회사로, 우수한 인재를 바탕으로 아동용 어학학습기 ‘쥬니벨’ 등을 출시하여 디지털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xell.co.kr

연락처

네오앤비 박상용 차장 02-2109-7980 010-9918-5051
홍보대행사 미디어피알 이정록 02-555-6070 016-358-45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