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트레이딩 카드 게임 ‘소울카드마스터2’ 3개 이통사 통해 출시
이번에 선보일 소울카드마스터2는 국내 최초의 본격 풀 네트워크 카드 게임으로서 전작에 이어 그 명성을 이어갈지 주목된다.22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작에 비해 그래픽, 게임 내용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는 소울카드마스터2는 무엇보다 풀 네트워크로 친구와 실시간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데 묘미가 있다.
튜토리얼 및 카드, 시스템 강화에 따른 유저층 확대도 기대된다. 소울카드마스터 팬카페(회원수 7000여명)를 통해 일부 공개된 게임 내용에 대한 팬들의 기대 및 반응 또한 매우 뜨겁다.
모비클 박어정 마케팅 팀장은 “ 소울카드마스터를 아끼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게임의 재미요소 강화와 UI의 대대적인 수정을 통해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이려 노력했다” 며 “ 올 여름 모바일 게임의 한 획을 긋는 게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울카드마스터1 그 4년 후 진정한 카드술사가 되기 위해 카드스쿨을 졸업한 카뮤가 마지막 관문인 수련여행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시작하는 소울카드마스터 2는 29일 SKT 출시를 시작으로 KTF - LGT 순으로 7월 중 3사 모두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통신사와 상관없이 소울카드마스터2를 다운받은 친구 누구와도 대전이 가능하게 된다.
모비클 개요
모비클은 2004년6월 모바일게임 개발회사 (주)이씨넷과 (주)얄개네트워크의 모바일 사업부가 합병한 회사로서 국내 이동통신3사(SKT/KTF/LGT)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누계 게임수 100여개) 현재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cle.co.kr
연락처
(주)모비클 홍보담당 장진아 과장 02-333-3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