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디제이, 30M이하 동영상 무제한 업로드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팝디제이는 회원들을 위하여 스트리밍공간 운영정책을 파격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기존에 팝디제이 회원이 되면 기본으로 스트리밍공간 20M가 지급되었으나 너무 적은 공간으로 회원들의 원성이 자자했었는데, UCC 동영상 열풍이 불고 있는 현 시점에서 회원들이 마음껏 동영상을 등록할 수 있도록 운영정책을 대폭 수정한 것이다.

팝디제이 회원이 되면 기본적으로 스트리밍공간 100M를 지급하며, 30M이하의 동영상은 스트리밍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므로 무제한으로 등록할 수 있다. 게다가 방송 및 커뮤니티 활동에 따라 최대 1G까지 추가 확보할 수 있다.
팝디제이 기획팀의 윤상진 대리에 의하면 현재 일반 유저들이 올리는 동영상은 대부분 5분 미만이며 30M를 넘지 않는다고 한다. 팝디제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저들이 올리는 대부분의 동영상을 무료로 올릴 수 있다.

개인 멀티미디어 방송서비스와 동영상 서비스를 결합하여 차별화 된 동영상포탈서비스영역을 구축하는데 성공한 팝디제이 이택구 대표는 “네티즌들이 동영상을 가지고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인터넷 신대륙을 건설하는게 꿈”이라며 UCC기반 동영상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tfly.co.kr

연락처

넷플라이주식회사 윤상진 대리, 02-3275-0045, 016-627-85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