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필리핀 어학연수 떠나볼까?

서울--(뉴스와이어)--아듀(Adieu) 2006 월드컵... 2006년 월드컵이 아쉽게 끝났지만 우리 국민들은 태극전사들에게 격려의 찬사를 보낸다.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와 업무에 복귀하며 밀린 업무와 학업에 신경을 쓰고 있다.

바야흐로 따뜻한 여름이 성큼 다가왔는데, 전국의 많은 대학생들과 성인들은 이번 여름방학과 휴가를 통해 어학연수를 떠나려는 사람들로 유학의 메카인 종로와 강남은 매우 분주하다.

각 유학원에는 하루 수십여건의 전화와 상담이 줄을 잇고, 홈페이지와 다음카페에도 문의를 넘쳐난다. 이때에 성인들과 대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 나왔는데, 바로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코스이다.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면서 저렴한 물가와 1:1 수업까지 겸비한 필리핀에서 6주동안 영어집중수업을 받고 이후 홍콩에 들러 여행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있다.

필리핀 명문교육지역인 바탕가스 주 리파시에 위치한 임페리얼컬리지에서 기획 및 주관하는 '2006 성인 및 대학생 필리핀단기어학연수' 프로그램은 현대식 시설과 영국식 커리큘럼으로 필리핀 최상의 수업 컨디션과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강사진들도 우수하여 본원 재학생들로부터 큰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영국과 캐나다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에는 많은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자 예약까지하는 실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7월 7일 인천출발로 필리핀에 입국하며, 약 6주간의 수업을 하고 8월 18일에 수료식이후 8월 19일에 홍콩을 경유하여 입국한다. 이때, 면세 국가인 홍콩을 여행하고 싶은 학생들은 홍콩자유여행을 할 수도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www.icollege.co.kr나 02-739-7463~4로 하면 되고, 등록시에는 CGV영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100명 모집한정이며 현재 2차 모집기간이다.

임페리얼컬리지 개요
임페리얼컬리지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였고, 최 현대식 건물과 코리안 빌리지 기숙사 20개를 가지고 있는 영어학교이다. 7월 7일~8월 19일까지 "2006 Summer, 성인 및 대학생 단기어학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 선생님과 1:1. 1:4 수업을 하게되며, 영국인과 미국인 선생님께 1:8 그룹수업을 받게 됩니다. 토익과 스크린수업이 하루 1시간 무료제공되기도 한다.현재 필리핀전역에는 200여개이상의 어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나, 본 임페리얼 컬리지는 영국의 명문 대학, 어학교의 커리큘럼을 득하여 그 커리큘럼으로 필리핀선생님들을 인터뷰 하고, 그 교육시스템을 공부한 선생님들이 한국학생들을 가르치게 된다.선진국과 달리 저렴한 물가로 공부와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1:1 공부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효과도 만들어 낼 수가 있다.임페리얼컬리지 본원은 필리핀에 있으며, 한국대표사무소는 현재 홍대에 있으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진주, 마산,대전, 울산, 포항, 제주에 협력유학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ollege.co.kr

연락처

임페리얼컬리지 경영기획실 김인성실장 02-739-746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