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종가집, 국산콩으로 만든 ‘진한 콩국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두산식품 BG 종가집(대표 전풍)이 맷돌에 갈아 만들던 옛 콩물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린 ‘진한 콩국물’을 출시했다.

‘진한 콩국물’은 국내에서 재배된 우수한 품종의 국산콩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콩을 제대로 삶아내 비린 맛을 없애고 콩국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더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여름철 변질되기 쉬운 콩국물의 단점을 보완, 종가집만의 신개념 살균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보관을 해도 신선함이 유지될 뿐 아니라 콩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다.

또한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콩국물 제품의 양이 적다는 소비자 불만을 적극 반영, 1인분의 양을 충분히 담아내 콩국수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두산식품 BG 종가집 이동희 마케팅 본부장은 “종가집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옛 콩국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라며 “여름철 내내 찾는 콩국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는데 제격”이라고 밝혔다.


가격 : ‘진한 콩국물’ 400ml (충분한 1인분)에 1,800원. (할인점 기준)
문의 : 종가집 소비자 상담센터 080-080-8866

웹사이트: http://www.chongga.com

연락처

굿윌커뮤니케이션즈㈜ / 문진선 T. 02-2263-4754, 016-204-34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