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좌절, 모바일 속 이색 화풀이 방법 인기몰이

뉴스 제공
레몬
2006-06-27 09:33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대 스위스의 편파 판정으로 인한 16강행 좌절과 재경기에 대한 루머성 문자와 메일로 피파 홈페이지까지 접속을 하지 못하게 되어 어느 때 보다 우울한 월드컵을 맞이하고 있다.

붉은 악마들은 16강을 진출하지 못한 아쉬움과 스위스 전에 편파 판정에 대한 화가 아직 풀리지 않은 상태이다. 4800만명의 붉은 악마들이 잠시나마 화를 삭힐 수 있는 재미난 모바일 컨텐츠들을 알아보자.

모바일 운세 서비스 “운세명가”에서는 `화풀이`라는 코너를 통해 스위스와 선수들에게 재미난 복수를 할 수 있다. 우선 화풀이 할 대상의 이름을 적은 다음 화풀이를 시작 할 수 있다. 화풀이의 종류로는 이래도 이길래, 상대팀감독 정신빼기, 상대팀선수 초긴장, 소금 뿌리기등 재미난 이미지들이 있다. 그 중 상대팀 초긴장의 화풀이는 축구공이 상대팀 선수의 얼굴에만 날라가 얼굴이 멍든다는 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다.

- 참여 경로 : SKT < NATE < 운세 < 꿈해몽/카드/사랑점 < 운세명가

그래도 화가 안 풀린다면 모바일 축구 게임으로 스위스를 10대0으로 이겨 보자. 현재 SKT에서는 2006 독일축구라는 메뉴를 통해 모바일 축구 게임을 모아 놓았다. 7개의 축구게임 중 하나를 다운 받은 후 신나게 스위스를 이겨 보자.

- 참여 경로 : SKT < NATE < 게임 < 2006 독일축구

그러나 축구 게임이 어려운 여성분들에게 스위스를 이긴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이런 여성분에게는 `이병진의 슛돌이 맞고`를 통해 스위스를 이겨보자. 다른 고스톱과 달리 축구룰과 고스톱롤의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국가별 맞고가 가능하다.

- 참여 경로 : SKT < NATE < 게임 < 고스톱 < 이병진 슛돌이맞고

마지막으로 16강을 위해 목소리를 아껴 둔 붉은 악마들에게는 응원 열기를 이어 갈 수 있는 신나는 응원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풀어 보자. `나가자 붉은 응원단`은 북치기, 깃발응원,휴지폭탄, 파도타기 등 여러가지 응원 동작을 유저들이 지휘 할 수 있는 게임이다.

- 참여 경로 : SKT < NATE < 게임 < 장르별 게임 보기 < 아케이드 < 나가자 붉은 응원단

운세명가의 한 관계자는 “16강 진출은 아쉽게 실패 했지만, 재미난 모바일 컨텐츠를 통해 아쉬움을 달랬으면 한다” 며 “2010년에는 꼭 16강에 진출하여 전세계에 붉은 물결이 펼쳐지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홍보담당 이호기 02-3424-7778 016-9858-9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