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호관찰소, 모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장학금 전달
이날 회의는 박희삼 보호관찰분과위원장을 비롯한 각 지구협의회 회장 등 20명의 임원이 참가한 가운데 2006년도 상반기 범죄예방활동 실적 점검과 위촉장 및 장학금 전달식, 보호관찰현황 설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희삼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위원 개개인이 범죄예방활동에 필요한 전문적 역량을 강화하여 다양한 범죄현상에 효율적으로 대처해 나가자고 제안하면서 임원들과 함께 2006년도 상반기의 활동실적을 점검하고 보호관찰분과정관에 대한 개정의견 제안 등 활발한 토론을 벌였다.
장학금 전달식은 대전보호관찰소가 범죄예방위원 보호관찰분과의 지원을 받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사업으로 향후 소년대상자들을 위한 심성순화 특별프로그램에도 적극 참여·후원하기로 하였다.
이날 노청한 소장은 장학금 수여자들에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장을 위한 부단한 고민과 노력을 해야 하며 '나' 혼자가 아닌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을 가져야 한다"고 전하고 "수많은 주변의 유해환경과 유혹에 우리 청소년들의 의지만으로 극복하기 어려운 일들이 많다"는 것을 강조하며 함께 참석한 가족과 보호자들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aejeon.probation.go.kr
연락처
대전보호관찰소 행정지원팀 임현묵계장, 042-252-9161,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4월 11일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