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FPS 대작 타임크라이시스 출시임박

서울--(뉴스와이어)--엠드림(대표 최종호)은 남코의 아케이드 FPS 대작 타임크라이시스 모바일을 SKT를 통해 7월 1일부터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타임크라이시스'는 제한시간과 페달을 이용한 적의 공격을 피하고 재장전하는 [쏘고、피한다]라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략성이 풍부한 스릴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FPS의 명작이다.

'타임크라이시스' 모바일 버전의 경우 기 출시된 아케이드와 콘솔버전에서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받아 모바일만의 독자적인 시나리오를 따라 게임이 전개된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9분할 방식의 도입으로 빠른 조작과 대응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원작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최근의 향상된 휴대폰 성능을 100% 발휘하도록 풀3D로 제작, 기존의 2D기반 모바일 FPS게임에 비해 한 차원 높은 사실감을 보여주고 있다.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되는 스토리모드를 끝내면 주어진 미션을 정해진 조건 안에서 수행해야 하는 다양한 구성의 미션모드가 있어 다른 사용자와 랭킹을 겨루는 등 지속적인 게임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www.mtimecrisis.com)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서 사전 예약구매를 통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게임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엠드림의 이준영 모바일사업본부 이사는 "그 동안 온라인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FPS 게임들을 모바일로 이식하려는 시도가 있었으나 휴대폰 단말의 한계와 조작성의 미비로 유저들의 외면을 받아왔다. 하지만 '타임크라이시스'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FPS게임이 최고의 인기장르로 부상할 것이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타임크라이시스'의 정보이용료는 3천원이며, 게임을 이용하려면 SKT 네이트에 접속, 게임Zone > 타임크라이시스 혹은 **575 + 네이트 > 타임크라이시스 를 통해서 다운 받으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m-dream.com

연락처

엠드림 마케팅팀 임종민 대리 02-2141-9336 019-645-03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