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인터넷, 무료 서버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6-07-01 12:04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전문 기업, 마루인터넷(http://www.maruinternet.com)은 서버를 운영하는 기업, 단체 및 개인 사용자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버 서비스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버 서비스 모니터링이란, 서버를 통해 제공하는 web서비스, ftp서비스 등이 서버 장애 발생 혹은 외부 공격 등에 의해 중단될 때 관리자의 핸드폰으로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서버 모니터링을 하기 위해서는 자체적으로 구축하거나, 서비스 업체에 일정비용을 지불하고 제공 받을 수 있었으나, 마루인터넷의 서버모니터링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http://msm.maruidc.com 을 통해 '모니터링 대상 서버 아이피'와 '알람문자 수신 휴대전화번호'를 등록하는 것으로 서버의 모니터링을 시작할 수 있다.

모니터링 서버의 댓수는 제한이 없으며, 모니터링 시스템의 기본 사용료는 무료이다. 다만, 장애 발생시 발송되는 문자는 건당 25원의 실비가 과금되며, 이는 예치된 충전금을 통해서 결제가 된다.

마루인터넷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서버 운영에서 있어 필수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 마루인터넷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인 만큼, 고객의 입장에서는 분명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2006년 7월, 마루인터넷은 서버모니터링 서비스 무료제공을 시작으로 '신개념 서버관리 서비스'와 '다양한 웹서비스'를 선 보일 예정이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02-2637-5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