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 CF패러디 동영상 만들기 이벤트
엔브이엘소프트(대표 박지원)는 ‘3D 영상스튜디오 젭’ (www.zeb.co.kr) 에서 CF패러디를 주제로 동영상 컨텐츠 제작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KBS 월드컵 생활백서’나 ‘임채무의 돼지바 CF’, “신고하자 엑스피드 발레리나 편” 등 인기CF들이 네티즌의 창의력과 더해져 코믹하고 기발한 패러디 작품으로 다시 탄생하게 된다.
기존의 동영상 패러디가 방송용 컨텐츠의 복사나 재편집을 통해 이뤄진 반면 ‘젭’에서는 3D 그래픽 소스를 직접 배치하고 캐릭터 동작을 지정해 촬영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새로운 느낌의 동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CF에 등장하는 모델에서부터 스토리, 심지어 제품까지 원하는 상황에 맞춰 재구성할 수 있어 패러디가 주는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젭’ 사이트에 접속 후,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출품작을 토대로 베스트영상상, 붐업상, 다작상을 선정해 상금을 지급한다.
엔브이엘소프트(대표 박지원www.nvlsoft.com) 의 윤찬구 마케팅 실장은 "젭은 새로운 차원의 영상 제작 툴로서 기존의 동영상 재편집이 가진 한계를 완전히 극복할 수 있으며 저작권 문제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세대 콘텐츠의 창작과 유통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vlsoft.com
연락처
NVL소프트 마케팅실 윤찬구 실장 02-549-5222
PR대행사 미디컴 문경호 과장 02-365-8827
-
2006년 7월 28일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