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 다양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TU미디어(사장 徐榮吉 www.tu4u.com)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7월부터 오디오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은 학습 중 자칫 흥미를 잃기 쉬운 점을 감안, 수준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식 정보 채널유레카(Ch.44)에서는 방학 특수를 맞아 YBM시사닷컴과 함께 토익에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7월 4일부터 방송 예정인 는 최근 개정된 토익을 초급, 중급으로 나누고, 토익 명강사로 유명한 김대균 등 권위 있는 강사진을 기용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전 7시~8시.

교육성과 오락성을 겸비한 어학전문 에듀테인먼트 채널 윈글리쉬 회화(Ch.42)는 <뻔뻔 잉글리쉬(DJ: 박현영, John Ryder)>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드라마, 팝송 영어, 광고영어, 동요영어 등 실생활에 자주 쓰이는 영어를 즐기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아침 시간에 방송되고 있으며 DJ가 운영하는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청취율을 기록하고 있다. 매주 월~금 오전 8시~8시 45분 방송.

이 밖에 24시간 영어 전문 방송 아리랑FM(Ch.43)에서는 ,<아리랑 뉴스>등 뉴스 프로그램 및 팝송을 청취하면서 더욱 심화된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풍부한 어학 콘텐츠를 서비스중인 비디오 채널EBSu(Ch.5)도 <영어 단기정복>,<잉글리쉬 카페>,<잉글리쉬 팁>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방송하여 직장인의 출퇴근 시간과 학생들의 이동시간 등 자투리 시간 활용에 도움이 되고 있다.

TU미디어는 “YBM시사닷컴, 윈글리쉬 등 전문 영어교육기관의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위성DMB라는 새로운 이동형 학습매체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영어 교육 프로그램 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통해 지상파 DMB와의 콘텐츠 차별화에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TU미디어 홍보실 양승원대리 02-6060-38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