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OK 캐쉬백과 ‘여름 미인 되기’ 공동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6-07-04 15:32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오케이 캐쉬백(OK Cashbag)과 연간 제휴를 맺고, 첫번째 행사로 7월 1일부터 한달 동안 엔시아 선크림 등 여름 필수 화장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캐쉬백 포인트를 두 배 적립 하는 행사를 갖는다.

연중 기획으로 매달 테마 제품과 이벤트를 연결해서 고객에게 시즌별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알려주고, 포인트를 적립받는 행운까지 더해준다.

첫번째 이벤트인 ‘여름 미인 되기’ 는 전국의 전문점과 마트 등에서 구입한 화장품에 부착된 캐쉬백 쿠폰을 제출하는 고객에게 자동으로 6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해당 제품은 자외선과 과다 피지 분비로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에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제품인 <엔사아 파워 디펜스 선크림 SPF50+/PA++>, <퓨어셀 녹두AD 클리어 필링 젤>, <퓨어셀 녹두 클리어 클렌징 폼>이다.

고객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위해 일간지 광고 및 코리아나(www.coreana.com)와 OK 캐쉬백(www.okcashbag.com) 홈페이지 배너 광고와 관련 미용 팁을 제공하고, OK 캐쉬백의 20~30대 핵심 타깃 고객 20만 명에게 이메일을 통해 행사를 고지할 계획이다.

코리아나 문내리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선크림과 클렌징 제품을 대상으로 고객과 밀착된 현장 이벤트를 펼쳐,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높이고, 비수기인 여름에 유통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 매달 시즌에 맞는 제품을 선정해 포인트 적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묶어 고객 만족을 높여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엔시아 파워 디펜스 선크림은 햇살 따가운 여름에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 PA+++으로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하면서, 백탁 현상이 없는 자연스런 사용감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산 녹두의 탁월한 청정 효과로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퓨어셀 녹두AD 클리어 필링 젤은 자극없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 효과를 준다. 또한 퓨어셀 녹두 클리어 클렌징 폼은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