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트렌드마이크로, 신도리코와 기업보안ASP서비스 제휴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통합보안솔루션 전문업체인 트렌드마이크로 (www.trendmicro.co.kr 지사장: 최성환)는 국내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인 신도리코(www.sindo.com 대표: 우석형)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신도리코의 영업점을 비롯한 고객사를 중심으로 기업용 데스크탑 보안솔루션인 ‘오피스스캔’을 ASP서비스로 제공키로 했다.

신도리코의 기업 보안 ASP 서비스는 고가의 보안 솔루션 구매에 부담을 갖고 있는 기업을 위해 보안 소프트웨어를 고속 네트워크망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임대해주는 국내 최초의 보안 임대 서비스이다. (PC 1대당-3만원/1년)

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사는 신도리코의 데이터센터를 통해 트렌드마이크로의 ‘오피스스캔’을 제공받아 24시간 365일 인터넷을 통해 유입되는 컴퓨터의 악성 프로그램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업무를 지속할 수 있게 된다.

특히 IT 관리자가 없는 소규모 사업장의 경우 바이러스 감염과 같은 PC 보안 문제로 인한 회사 손실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자동화된 보안 솔루션 설치 및 정기적 보안 상태 점검 등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도리코의 기업 보안 ASP서비스는 간단한 설치 만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이 기존 인터넷 네트워크 환경에서 신도리코의 데이터센터를 통해 PC 바이러스 검색 및 보안치료, 정기적인 보안현황 보고서를 제공받는 국내 유일의 24시간 실시간 관제 보안 솔루션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 최성환지사장은 “국내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인 신도리코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사 보안솔루션을 널리 제공하게 되었다”며 “제휴를 통한 보안솔루션 제공으로 고객사의 접근성이 용이해진 만큼 많은 기업이 보안솔루션을 제공받아 안전한 보안환경을 구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도리코 김용선 영업본부장도 “신도리코는 고객의 사무환경에 맞는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신도리코의 뛰어난 영업력과 유통망으로 이번 제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본트렌드마이크로 역시 디지털 사무장비 선도기업인 일본 리코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기업보안ASP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endmicro.co.kr

연락처

트렌드마이크로 서운계 차장 2188-8224
홍보대행: 프레인 이지영 02-722-2693(3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