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영상 스튜디오 젭 주최 ‘댄스 페스티벌’ 영상 공모

서울--(뉴스와이어)--엔브이엘 소프트(대표 박지원)의 3D 영상 제작 사이트 ‘젭’ (www.zeb.co.kr) 에서는 7월5부터 ~10일까지 ‘댄스 페스티벌’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꼭지점 댄스에서부터 섹시 클럽 댄스까지 다양한 춤 동작을 내가 원하는 캐릭터를 통해 연출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배경으로 한 동영상으로 제작해 나만의 맞춤 영상을 만들 수 있다. 네티즌 자신이 직접 만들어 즐기는 ‘DIY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젭 사이트 (www.zeb.co.kr) 에서는 지난 6월 7일부터 8주간 다양한 주제로 영상을 공모하고 있으며, 매주 네티즌의 기발한 작품들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지난해 2월에 설립해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유튜브 닷컴(www.youtube.com) 에서도 네티즌들이 직접 만든 인기 음악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가 큰 인기를 끌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젭’ 사이트의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역시 음악과 댄스에 관심을 가진 네티즌들의 큰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엔브이엘소프트 (대표 박지원www.nvlsoft.com) 의 윤찬구 마케팅 실장은 "3D 영상 제작 사이트 젭(zeb.co.kr)은 상상만 할 수 있는 기발한 이야기들을 펼쳐볼 수 있는 공간으로, 무한한 상상들이 영상으로 만들어져 유통되는 동영상 미디어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vlsoft.com

연락처

NVL소프트 마케팅실 윤찬구 실장 02-549-5222
PR대행사 미디컴 문경호 과장 02-365-8827 019-609-152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