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2005년 웰빙형 침숯오븐레인지 출시

뉴스 제공
동양매직
2004-11-17 14:01
서울--(뉴스와이어)--동양매직(www.magic.co.kr, 대표: 염용운)은 오는 15일 2005년 웰빙형 가스오븐레인지 ‘참숯오븐레인지(GOR4220VR)’를 선보인다.

‘참숯오븐레인지’는 2004년 초부터 선보인 동양매직의 신개념 가스오븐레인지 시리즈로서 지난 3월 출시한 ‘황토오븐레인지’와 더불어 웰빙 주방문화를 선도할 신제품이다. ‘참숯오븐레인지’는 ‘황토오븐레인지’ 그릴부에 ‘참숯구이판’을 적용시킨 동양매직의 새로운 웰빙 오븐이다.

△ 무연(Smokeless), △ Non-Stick, △ Easy-clean 기능이 특징인 ‘참숯오븐레인지’. ‘참숯’이라는 제품명처럼 숯의 본질적 기능인 정수, 정화, 탈취와 향균 작용을 가스오븐레인지 안으로 그대로 옮겼다. 그릴 성능이 강화된 웰빙 오븐레인지답게 참숯으로 구워내는 구이 맛이 일품이다. 가스오븐레인지 그릴부는 ‘참숯구이판’을 채용하여 음식물 냄새와 연기를 제거해 그릴 요리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생선 비늘이 벗겨지지 않는 상태로 요리된다. 그리고 구이판 세척시 물과 스폰지만으로도 쉽게 청소되는 등 사용자 위주의 편리함이 돋보인다.

또한, 황토 화덕의 원리를 적용한 오븐부의 ‘황토기능’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하여 건강과 기능성을 한껏 강조한다. 동양매직의 황토오븐 이미 2004년 초 국가공인시험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 연구원에서 ‘원적외선 마크’ 품질보증을 획득할 정도로 그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 받았다.

‘참숯오븐레인지’ (GOR4220VR)은 오븐레인지의 상판을 유리상판과 2중 실드버너 방식을 사용하여 상판과 버너사이의 틈새를 실리콘소재로 2중 밀폐시켜 국물이 침투하는 것을 완벽하게 막아 기능성과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 특히 음식물 눌어붙음 현상을 최소한 ‘New 세라스톤 상판’과 국내 최초인 ‘Easy-clean 배기구’는 청소가 용이하지 못했던 부분까지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 소비자가 손쉽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사용의 편리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한편 동양매직은 ‘참숯오븐레인지’ 출시에 앞서 제품명을 사내직원 대상으로 네이밍 응모를 하였다. 숯의 의미를 고객들에게 가장 쉽고 정확하게 전달 할 수 있는 네이밍을 선정하기 위해 3차례의 심사와 회의를 거쳐 "참숯오븐레인지"가 새로운 네이밍으로 최종 확정되었다.

동양매직은 앞으로 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이름과 디자인, 성능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가스오븐레인지 대명사의 자리를 확고히 다져나갈 방침이다.

문의는 1577-7784

동양매직 개요
주방가전 전문회사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로 대표되는 동양그룹 계열사

웹사이트: http://www.magic.co.kr

연락처

동양매직 홍장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