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국제전화카드 할인 판매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6-07-11 10:39
서울--(뉴스와이어)--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데이콤(대표 박종응 www.dacom.net)은 인터넷을 통해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국제전화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국제전화카드>를 1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데이콤은 모두투어, 세중해피투어와 제휴하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모두투어ㆍ세중해피투어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한 이 서비스는 지금까지의 국제전화카드와는 다른 형태로 구매와 동시에“카드번호 및 이용방법”을 포함한“온라인카드”가 고객의 이메일로 제공된다.

이에 따라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해외로 여행 및 연수를 가는 고객이나 업무상 출장 가는 직장인들이 인천국제공항 등에서 번거롭게 국제전화카드를 구입하지 않아도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인터넷으로 온라인 국제전화카드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국제전화카드 구입은 모두투어(www.modetour.co.kr)와 세중해피투어(www.happytour.co.kr) 홈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쿠폰 모음 페이지 내 데이콤 배너를 클릭하면 되고, 결제는 신용카드와 계좌이체로 가능하다.

데이콤은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4가지 종류의 국제전화카드를 액면가보다 36%~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기로 했다. 액면가 1만원권 카드의 경우 세중해피투어 홈페이지에서 6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데이콤 전화사업부 오세왕 팀장은 “데이콤 국제전화카드를 활용하면 해외에서도 국제전화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해외여행객들이 국제전화카드를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이콤 국제전화카드는 전세계 주요 62개국 공중전화 및 호텔전화, 일부 휴대폰 등에서 이용가능하며, 각 국가별 접속번호 누른 후 안내멘트에 따라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이용방법 및 국가별 요금체계는 홈페이지(www.telecity.co.kr) 또는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데이콤 전화사업부 허규철 차장 02-2089-7385
데이콤 홍보팀 권명진 과장 02-2089-6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