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재밌는 쇼핑공간’으로 소비자 공략

서울--(뉴스와이어)--160년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최고의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가 이색 마케팅으로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쇼핑 공간에 재미를 부여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리테일테인먼트 (Retailtainment) 마케팅이 바로 그 것.

그 시작으로 휘슬러코리아는 최근 오픈 한 브랜드 체험공간인 ‘휘슬러 갤러리(Fissler Gallery)’에 유치원 어린이 50여명을 초청해 재미있는 체험을 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10일, 휘슬러 갤러리를 방문한 유치원 어린이들은 휘슬러 갤러리에 마련된 이색 조리 도구들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나비모양, 곰돌이 모양 등의 쿠키에 아이들이 직접 생크림, 각종 아이싱 장식 등 요리를 해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와 함께 캐리커쳐 그리기, 페이스 페인팅 등의 이색 체험도 가졌다.

리테일테인먼트는 소매업(Retail)과 오락(Entertainment)을 결합해 세계적인 할인점 업체인 월마트가 최초로 시도한 프로모션 기법으로 할인점에서 열리는 퀴즈 쇼나 유치원 견학프로그램 등의 행사가 대표적인 사례다.

휘슬러코리아는 앞으로도 요리와 콘서트를 결합한 쿠킹콘서트, 이색 전시회, 다채로운 문화 행사 등을 정기적으로 휘슬러 갤러리가 단순한 쇼핑 공간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자리잡게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휘슬러 갤러리’는 휘슬러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휘슬러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상담, 구입에서부터 AS까지 한 곳에서 이루어지도록 마련된 소비자 편의 공간이다.

문의 : 02-3453-4100 / www.fissler.co.kr

웹사이트: http://www.fissler.co.kr

연락처

미디컴 이유진 02-365-84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