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재밌는 쇼핑공간’으로 소비자 공략
리테일테인먼트는 소매업(Retail)과 오락(Entertainment)을 결합해 세계적인 할인점 업체인 월마트가 최초로 시도한 프로모션 기법으로 할인점에서 열리는 퀴즈 쇼나 유치원 견학프로그램 등의 행사가 대표적인 사례다.
휘슬러코리아는 앞으로도 요리와 콘서트를 결합한 쿠킹콘서트, 이색 전시회, 다채로운 문화 행사 등을 정기적으로 휘슬러 갤러리가 단순한 쇼핑 공간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자리잡게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휘슬러 갤러리’는 휘슬러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휘슬러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상담, 구입에서부터 AS까지 한 곳에서 이루어지도록 마련된 소비자 편의 공간이다.
문의 : 02-3453-4100 / www.fissler.co.kr
웹사이트: http://www.fissler.co.kr
연락처
미디컴 이유진 02-365-8433
-
2010년 3월 4일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