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업계 최초 온라인 미용실 ‘온 헤어(On-Hair)’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전국 80개 유명 브랜드의 2400여 개 미용실과 연계해 미용실 검색은 물론, 예약 서비스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온 헤어 (On-Hair)’(http://www.dnshop.com/html/shop/cate/D39341.html)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앤샵의 온 헤어는 가까운 미용실과 원하는 헤어 스타일/브랜드/가격대 등의 검색은 물론 예약과 결재까지 한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과 미용실 및 헤어 디자이너에 관한 정보를 꼼꼼히 따져보고 미용실을 선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이너 콜렉션(Designers collection)'을 통해 유명 헤어 디자이너가 제공하는 최신 유행 스타일링 서비스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내 남자의 헤어스타일 '맨즈 헤어샵' 코너를 마련해 남성 스타일에 맞는 커트/염색/퍼머/클리닉/스타일링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곱슬머리, 손상된 헤어, 비듬/지성, 탈모 등 헤어 타입별 클리닉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디앤샵은 온라인 미용실 '온 헤어(On-Hair)'의 오픈 기념으로 오는 7월 27일까지 신데렐라 변신 이벤트를 열고, 게시판을 통해 "특별한 날의 변신을 꿈꾸는 나만의 이유"를 올린 고객분 중 매일 한 분씩을 선정해 헤어&메이크업을 무료로 시술한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본부장은 "디앤샵에서는 온라인 미용실 서비스가 지난 2004년 9월 업계 최초로 시작한 이래 월 매출 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인기 코너로 자리잡았다"며, "특히 ▲무형상품의 매뉴얼화, ▲합리적 가격표준화, ▲프로그램, 시술 단계 등 서비스 표준화로 고객편익을 최우선으로, 저렴하면서 간편하게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오본부장은 "최근 뷰티산업의 온라인 진출과 함께 인기 콘텐츠로 분류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dnshop.com

연락처

다음 커뮤니케이션 PR Planner 허지연 6718-0343 PR Planner 박현정 6718-01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