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뿔빗으로 빗질해주기...수능 집중력 향상에 도움

서울--(뉴스와이어)--방학이다 여름휴가다 이래저래 흥겨운 여름이지만 고3 수험생에겐 딴 나라 얘기다. 올해 수학능력시험이 120여 일 남았다. 수험생 건강에 가장 큰 적은 뭐니뭐니해도 스트레스. 여름의 높은 습도와 온도로 불쾌지수가 높아진 수험생. 여기에 입시 스트레스가 더해지면 머리가 멍하고 집중력과 학습능력이 떨어진다. 수험생들은 대개 ▲머리가 항상 무겁고 띵하다 ▲눈이 침침하고 뒷목이 뻣뻣하며 어지럽다 ▲매사에 짜증이 나고 가슴이 답답하다 ▲정신집중이 안되고 기억력이 떨어진다 등의 증상을 호소한다.

수험생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하루 10분만이라도 시간을 내어 자녀를 품에 안고 올바른 방법으로 빗질 해주면 머리가 맑아지며 예민해져 있던 신경이 차분히 가라앉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뒤에 미지근한 물로 머리를 감고 따뜻한 물로 목욕까지 한다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무소뿔은 몸 속의 어혈과 독을 모으는 성질이 있다. 무소뿔로 두피를 자극해주면 몸의 저항력이 왕성해지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반응을 보이게 된다.

조선시대 명의 허준의 저서 동의보감에도 “무소뿔은 해열, 제독 및 지혈, 정신안정제, 살균제로 쓰고 두진(천연두의 발진)에도 효험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중풍성질환, 심장성질환, 뇌질환 등에 응급약으로 유명한 우황청심원은 우황(소의 담석), 사향 등 30여종의 약재로 만든다. 그 중 우황, 사향보다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것이 바로 무소뿔이다.

무소뿔빗으로 두피를 마사지해주면 두피의 기름을 흡수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두통도 완화시켜 준다. 성장기 청소년에게 많은 비듬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므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천연소재 명품빗 ‘미소(www.dailycomb.com)’에 따르면 수험생 자녀에게 선물하기 위해 무소뿔빗을 구입하는 경우가 최근 급증했다. 자신의 두피 모발관리를 위해 구입한 무소뿔이 오히려 수험생 자녀들의 집중력을 높이는데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을 경험한 고객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미소 관계자는 “아토피 증상이 있는 자녀의 경우엔 가려움이 심해지는 저녁시간에 부모가 빗질을 해주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게다가 무소뿔은 예로부터 행운의 상징인 만큼 빗을 몸에 지니면서 수능행운을 기대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문의:이캐빈 02-6332-1000

이캐빈 개요
이캐빈은 2001년 1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출발했다. 2005년 인공지능 e-mail 보안 솔루션인 이씨월(Ecwall)으로 특허를 획득한 기술집약형 중소기업이다. 이후 증권예탁결제원과의 제휴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혼례를 치를 수 있는 웨딩홀을 2004년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중이다. 2006년 들어서 중국현지공장생산으로 명품빗, 헤어터번, 비누 등을 제작해 “미소”(아름다운 빗)라는 고유브랜드로 시판,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캐빈이란 이름은 “효율성”과 “독창성”을 추구하는 회사 이념을 담고 있다. 이캐빈은 장소, 시간, 시장의 구분이 사라지는 이 시대에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어떤 분야에서든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ailycomb.com

연락처

(주)이캐빈 마케팅팀 고윤희 대리, 02-6332-10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