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워리-프리 보안솔루션’ 최상의 중소기업용 제품으로 평가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통합보안솔루션 전문업체인 트렌드마이크로 (www.trendmicro.co.kr 지사장: 최성환)는 가장 명성이 높은 보안 인증인 ‘체크마크’ 인증을 해주는 영국의 웨스트코스트 랩스(West Coast Labs, www.westcoastlabs.org)가 진행한 중소기업용(SMB) 보안솔루션 비교평가에서 트렌드마이크로의 워리-프리(Worry-Free) 보안솔루션 ‘클라이언트 서버 메시징 시큐리티 3.0’이 가장 이상적인 중소기업용 보안제품으로 평가됐다고 밝혔다.

이는 보안제품의 기능 및 성능을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독립기관인 웨스트코스트랩스가 3개사 SMB 솔루션 중 트렌드마이크로의 SMB용 클라이언트 서버 메시징 시큐리티3.0, 시만텍의 그룹웨어를 위한 클라이언트 시큐리티 3.0, 맥아피 액티브 AV 디펜스 8.0 등 서버 보안 제품에 대한 독립적인 평가를 실시한 결과로, 트렌드마이크로의 워리-프리 보안제품이 IT담당자의 관리부담 없이도 최상급 보안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꼽혔다.

웨스트코스트랩스는 이번 조사에서 각 솔루션의 사용 용이성과 IT 담당 인력의 개입없이 바이러스를 자동으로 차단, 방어 및 치료하는 기능을 평가했다. 특히 각 제품을 ▲설치, 관리 및 직관성 부문의 유용성 ▲알려진/알려지지 않은 미래의 악성코드 위협의 탐지 및 방어 기능 ▲IT 직원의 개입 없이 감염된 클라이언트 치료 및 수리 ▲특정 악성코드 공격에 취약한 컴퓨터 평가 및 식별과 같은 기준으로 평가했다.

또한 웨스트코스트랩스가 테스트한 결과보고서에 따르면, 트렌드마이크로 제품은 서명 파일이 제공되기 전에 새로운 바이러스의 전파를 모니터링 해 차단하고 새로운 위협에 악용될 수 있는 시스템 취약점을 가진 컴퓨터를 식별할 수 있는 자동 기능을 내장한 유일한 솔루션이었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대부분 중소기업은 24시간 365일 체제로 IT 보안 직원을 상주시킬 수 없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한 상황이다.

때문에 트렌드마이크로의 자동보호기능은 SMB의 업무시간을 보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실제로 트렌드마이크로측에 따르면 워리프리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의 최성환 대표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워리-프리 보안솔루션을 도입한 중소기업들은 IT관리업무에 많은 시간을 소요하거나 불필요한 지원비용을 투입하지 않고도 IT 보안솔루션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며 “국내에서도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한 중소기업 시장으로 확대를 위해 무료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지난 2006년 1월,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스팸, 트로이 목마, 기밀 정보 유실을 방지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전문 인력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데 목표를 두고 워리-프리 보안(Worry-Free Security)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워리-프리 보안솔루션은1년 365일 하루 24시간 근무하는 가상 보안직원의 역할을 수행하며 바이러스 공격으로 인해 큰 비용 손실이 발생하기 전에 공격을 평가, 방지, 보호 및 치료한다. 이들 솔루션을 통해 소규모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직면하게 되는 여러 보안 및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endmicro.co.kr

연락처

트렌드마이크로 서운계 차장 2188-8224
홍보대행: 프레인 이지영 송지은 A.E 722-2693(49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