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무, 내신 선행학습에서 한자 시험까지 다양한 방학 강좌 선보여
2학기 선행학습을 위해 선보이는 저학년 ‘뿌끄특강’과 고학년 ‘일꿈특강’은 학년별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의 2학기 교과과정의 주요 개념을 정리해주는 강좌다. 바탕지식에서부터 서술형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어 2학기 성적 향상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강의 오픈은 20일이며 신청하는 학생들에게는 교재와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가격은 2학기 중간고사까지 수강 가능한 강좌가 학년별로 4만9천원~9만 9천원, 2학기 과정 6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는 강좌가 학년별로 8만9천원~17만8천원이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한자능력 검정시험을 위한 급수 별 한자 특강도 준비되어 있다. 레벨테스트, 적중 동영상 강의, 모의고사, 1:1 질의응답 게시판 등 4단계로 구성되어 진단에서 실전 테스트까지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게 했다. 가격은 급수 별로 2만5천원~5만원이다.
방학 동안 영어 심화학습을 원하는 학생을 위해서는 영어 문장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실력을 다져주는 ‘맨투맨 주니어 보이는 독해’와 기초 문법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맨투맨 클릭 문법’을 제공한다. 가격은 3만원이다.
또한 내신 기본 교과 강좌와 시험대비 특강, 방학특강, 플래시 학습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사과나무’ 패키지 6개월 상품을 출시하고 29만9천원에 판매한다. 7월 말까지 구입하는 회원들에게는 교과과정 2학기 전과목 교재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재형 아이나무 학습연구소장은 “방학은 아이들이 학습 리듬을 잃지 않도록 힘써야 하는 시기”라며 “아이 스스로 참여하는 온라인 학습은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나무는 ‘여름나기 경품 대잔치’를 통해 7월말까지 강의를 수강하는 모든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이용권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광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나무에서 제공되는 방학 생활 계획표를 짜서 올린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강좌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무 홈페이지(www.inamu.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탑피알 여수진 대리 02-2636-8883
-
2007년 7월 26일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