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BI, 소자본 창업예정자를 위한 공동보육실 운영
장권철 센터장은,"온라인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1~2인의 소호 창업자에게 가장 큰 부담이 되는 것이 보증금 및 비품 투자비 입니다.
인터넷 창업의 성공 여부에 대한 확신이 없는 상태에서 1~2년씩 보증금이 묶이게 되면 정말 큰일이죠.
누구나 성공할거라는 의욕과 확신에 창업을 하지만 실제 온라인 창업 성공율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공동 사무실의 형태는 여기저기 많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창업자를 위한 공동 스튜디오, 공동택배, 공동OA기기등의 시설과
창업/마케팅/홍보등 각종 교육 시스템이 갖춰진 곳은 아마 CSBI가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라고 얘기한다.
공동보육실은 을지로센터 내 1층에 마련되어 있으며, 각종 비품(책상,의자등)과 인터넷 전용선이 설치되어 있어 개인 PC만 준비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공동보육실에 입주하는 창업예정자 및 운영자는 실무적인 쇼핑몰 창업강좌로 알려진 CSBI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할인받아 수강할 수 있으며, 센터내 구비된 각종 장비 및 공동 스튜디오도 이용할 수 있다.
공동보육실의 사용료는 보증금 없이 월18만원(2개월 선납)의 비용만으로 가능하며 그외에 부대비용은 전혀없어 성공적인 쇼핑몰 창업을 꿈꾸는 창업예정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 하다.
웹사이트: http://www.csbi.co.kr
연락처
사이버쇼핑몰 창업보육센터 운영팀 남상욱실장
0504-555-0944,011-9370-244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이버쇼핑몰창업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6월 16일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