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영어교실,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06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에서 윤선생영어교실이 교육산업부문 1위에 선정,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17개 산업군, 130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가장 큰 폭으로 점수가 상승한 산업군인 학습지 부문에서 ‘윤선생영어교실’이 하위업체와 격차를 벌이며 높은 점수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외에 ‘ 하나은행’과 ‘삼성생명’은 은행과 생명보험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올랐으며, 자동차, 가전서비스, 이동통신, 은행, 신용카드 등이 높은 서비스 품질 수준을 보였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130개 콜센터를 조사대상으로 총 6주간 각 60회에 걸쳐 조사원이 사전에 정해진 시나리오를 따라 고객역할을 하여 콜센터로 직접 전화해 평가하는 직접 조사방식을 실시해 지수를 산출했다.

학습지 부문 1위인 윤선생영어교실의 콜센터는 총 30명의 영어교육 전문상담원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는 선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모토 아래 사랑받고 존경받는 세계적인 영어교육 명문기업에 걸맞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콜센터 운영으로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 고객상담: 1588-0594

윤선생영어교실 개요
윤선생영어교실은 1980년 창사 이래 지금까지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2007년 현재, 전국 450여 교육센터에서 11,000여 명의 영어교육 상담 및 관리 선생님들이 약 30만 명의 초ㆍ중ㆍ고등학생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영어교육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oons.com

연락처

윤선생영어교실 홍보팀 백경아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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