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 일렉트릭사(GE), 도하아시안게임서 전력 공급

인천--(뉴스와이어)--도하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DAGOC)는 제너럴 일렉트릭(GE) 사와 제 15회 도하아시안게임의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였다.

GE는 도하아시안게임 관련 약 40 군데의 경기장과 각종 시설들에 전력을 공급하게 된다. GE는 약 250개의 발전기와 100 킬로미터의 케이블 시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GE는 도하 아시안 게임을 위해 세계 각지의 우수한 인력들로 이루어진 에너지 팀을 구성할 계획이다. 전력 공급에 필요한 설비들은 이달부터 도하에 도착하고 있으며, 설치는 약 100일 정도 걸릴 예정이다.

압둘라 칼리드 알카타니(Abdulla Khalid Al Qahtani) 도하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GE와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GE의 국제적인 신임도를 고려해 보았을 때 GE가 차질없이 전력 공급 작업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 카타니 사무총장은 도하 2006 아시안게임은 국제적인 이벤트로 세계 각국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GE는 2004년 아테네 올림픽과 2000년 시드니 올림픽 등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에 전력을 공급해 왔으며, 이 외에도 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NFL Super Bowl), 월드컵, 미국 개조 자동차 경기 연맹(NASCAR) 등의 스포츠 행사와 유명 가수들의 콘서트에 서비스와 제품을 공급해왔다.

2006년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도하에서 열리는 제 15회 도하아시안게임에는 아시안게임 사상 가장 많은 국가와 선수들이 참여할 계획이다. 10,500명의 선수들은 서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되며, 경기는 14개의 다목적 스타디움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oha-2006.com

연락처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김종오 이사/ 강민정 대리/ 고희준 대리
전화: 02-771-4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