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물이 多르면 즐거움이 多르다”

창녕--(뉴스와이어)--부곡하와이 야외수영장은 7월 15일 전체 오픈으로 본격적인 여름시즌에 돌입했다. 각종 편의시설을 보완하고, 메뉴의 다양화, 타 수영장과 다른 물(78℃ 유황 온천수)을 강조하며 올 여름을 ‘노는 물이 多르면 즐거움이 多르다’라는 것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전망이다.

푸른 창공 아래 지상 50M미터의 높이에 있는 야외 워터 슬라이드는 물 위를 미끄러지듯 내려오는 짜릿함과 스릴로 올 여름 파도풀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유아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보이는 유아풀, 어린이들을 위해 물 놀이 기구까지 준비한 어린이풀, 우아한 포즈를 연출할 수 있는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푸른 하늘을 보며 물의 흐름에 내 몸을 맡길 수 있는 300M 길이 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올 여름! 즐거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듯하다.

입장권 한 장으로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파도풀, 하이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유수풀, 78℃ 유황온천 대쟝글탕, 식물원, 유로파 공연 그랜드 쇼 관람, 가족끼리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파크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부곡하와이 입장료는 22일부터 대인 19,000원, 청소년 16,000원, 소인 13,000원이며, 다양한 카드 할인도 제공을 한다.

부곡하와이 관계자는 이번 연휴기간에 장마전선의 내리는 비에도 불구하고 3만여명 고객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또한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제일 먼저 생각하고 있으며, 질적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다시 한 번 더 서비스 교육과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전 직원들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ugokhawaii.co.kr

연락처

부곡하와이 마케팅팀 홍보기획파트 조기득 주임 055-536-6331, 011-9554-90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