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엔 물놀이~ 밤엔 축제~
경남 창녕군 부곡하와이는 늦은 휴가를 떠나시는 피서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물놀이시설물을 더 추가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낮에는 수영장에서 다채로운 AQUA 이벤트와 어린이들을 위해 물놀이 기구까지 새롭게 도입하여 가족단위의 피서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부곡하와이 안쪽에 자리 잡은 파도풀과 푸른 하늘 아래 지상 50M미터의 높이에 있는 야외 하이슬라이드는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짜릿함과 스릴로 밀려드는 파도에 몸을 싣고 일상에 찌든 피로와 더위를 느낄 겨를이 없어 보인다.
밤에는 여름 밤의 꿈을 꾸듯 “한여름 밤의 열린 음악회”가 펼쳐진다. 가족단위 피서객을 위해 가족이 함께하는 댄스파티와, 신청곡과 사연을 접수 받아 라이브 통기타 공연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8월15일 광복절 경축행사로 통일을 염원하는 제19회 하와이 불꽃 퍼레이드 등 한 여름 밤의 축제가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본다.
타 업체와 달리 입장권 한 장으로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파도풀, 하이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유수풀, 78℃ 유황온천 대쟝글탕, 식물원, 유로파 공연 그랜드 쇼 관람, 가족끼리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파크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동시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부곡하와이 입장료는 대인 1만9000원, 청소년 1만6000원, 소인 1만3000원이며, 다양한 카드와 통신사 할인도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bugokhawaii.co.kr
연락처
부곡하와이 홍보기획 조기득 주임, 055)536-6331 이메일 보내기
-
2006년 7월 21일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