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기업 업무 프로세스 향상을 위한 애크로뱃 7웨비나 개최

2006-07-18 09:0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 www.adobe.com/kr)는 오는 7월 19일, ‘애크로뱃 7.0 프로페셔널(Acrobat 7.0 Professional)’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마케팅 전문가, 재무 관리자, IT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애크로뱃 7.0 프로페셔널을 활용하여 실제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획기적인 업무 효율을 이룰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애크로뱃 7.0의 문서 공유 및 결재 처리, 검토, 협업, 보안 기능 등 업무에 지원되는 지능형 문서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웹 세미나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세미나는 7월 19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http://www.dism.co.kr/2006/srp/Acrobat7/regi.asp 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리턴 메일로 웹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URL과 이용 방법을 전달 받을 수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의 애크로뱃 솔루션은 단순히 PDF 파일 변환 기능만이 아닌,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지능형 문서의 효율적인 기능들을 업무 혁신에 활용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도비의 애크로뱃 7.0 프로페셔널 솔루션은 보안이 강화된 지능형 PDF 문서를 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작성, 관리 및 전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어도비 리더 7.0(Adobe Reader? 7.0)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전자 파일이나 종이 서류는 물론 웹 사이트, 도면, 각종 서류, 전자 메일까지 안정적인 PDF 문서로 작성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전자 문서를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하고 협업 기능으로 향상된 업무 효율, 비용 절감, 강화된 정보 보안을 이룰 수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한국어도비 유현경 과장 02-559-0314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김은지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