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피, 보안 전문지 SAGE 창간

서울--(뉴스와이어)--침입방지시스템(IPS) 및 위험관리 선도업체 한국맥아피 (www.mcafee.com/kr, 대표 문경일)는 전세계의 보안 트랜드 및 기술동향으로 구성되는 보안 전문지 세이지(SAGE)를 창간했다고 밝혔다.

창간호를 시작으로 매년 2번씩 발간되게 될 세이지는 현업에서 계속적인 연구를 하고 있는 맥아피의 연구원들이 직접 자신들이 경험한 최신 보안 트랜드 및 기술에 대한 기사 및 컬럼을 작성하여 구성된다.

따라서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은 글로벌 보안연구소가 보유한 전세계적인 보안이슈에 대한 이론적인 연구결과와 현실의 상황을 한번에 얻을 수 있다.

세이지는 맥아피 지사를 통해 전세계에 무료로 보급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한국맥아피가 보안업계 관계자들 및 각 기업 네트웍 담당자들에게 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맥아피 사이트( )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열람이 가능하다.

오늘 발간된 세이지의 첫 호에는 ‘개방형 소스의 문제가 보안위협의 진화에 끼치는 영향’을 주제로 다양한 방면에서 접근한 기고 및 컬럼이 게재되었다.

한국맥아피 문경일 대표는 “많은 보안관련 서적 및 잡지가 있지만 현장에 있는 연구원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경우는 이례적”이라며 “보안 담당자과 업계 종사자들이 최신 글로벌 보안 트랜드 및 연구결과를 손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어 의사결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cafee.com/kr

연락처

이혜영 부장 3458-9860 / OPQR 곽동원 과장 02-539-87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