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Afee, NTT 도코모와의 제휴 범위 확대

서울--(뉴스와이어)--McAfee의 일본 자회사인 McAfee Co., Ltd.는 오늘 NTT 도코모(본사: 도쿄 지요다구, 사장 겸 최고경영자: 류지 야마다)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만을 위한 특별 제품인 McAfee VirusScan® Mobile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미 전세계에서 1억 8천만 대 이상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보호하고 있는 McAfee는 2004년에 NTT 도코모와 손잡고 일본 최초의 NTT 도코모 FOMA 디바이스용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라고 McAfee 소비자, 모바일, 소규모 사업 부문 상임부사장이자 총괄책임자인 Todd Gebhart가 말했다. 그는 “NTT 도코모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첫 보안 솔루션을 NTT 도코모 사용자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이 제휴 관계를 통해 McAfee는 일본에서의 모바일 사업을 더욱 촉진하고 이런 디바이스와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콘텐츠를 겨냥한 신종 위협에 대해 소비자에게 실시간 방어를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McAfee VirusScan Mobile 소프트웨어는 파일과 이메일, 설치 프로그램 패키지, 인터넷 다운로드, 문자 및 MMS 메시지, 첨부파일을 검사하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바이러스와 악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가 경계 태세를 갖추도록 한다.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서는 디바이스가 항상 최신 위협으로부터 보호된다. 또한 소프트웨어에 최소한의 모바일 컴퓨팅 및 메모리 자원만 필요하기 때문에 NTT 도코모 사용자가 디바이스의 기능을 이용할 때 중단 없이 중요한 통신 기능을 작동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용 VirusScan Mobile 소프트웨어는 7월 1일부터 NTT 도코모의 “도코모 안심 스캔 powered by McAfee(ドコモ あんしんスキャン powered by McAfee)”라는 보안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NTT 도코모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마켓 웹스토어에서 보안 서비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McAfee는 소비자 제품에서 비즈니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에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afee.com/kr

연락처

McAfee 마케팅매니저(한국, 대만, 홍콩)
Candy Au
+85-2-28929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