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피, 기업 어플리케이션 보안제품 ‘바이러스스캔 엔터프라이즈 어드밴스드 서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가상화 환경 및 SAP 어플리케이션 환경에서의 외부 공격으로부터 방어해 주는 업계 최초의 보안제품이 출시되었다.

침입방지시스템(IPS) 및 위험관리 선도업체 한국맥아피(대표:손형만, www.mcafee.com/kr) 는 가상화(Virtualization) 환경 및 SAP솔루션 보안, 스토리지보안을 제공하는 신제품 바이러스스캔 엔터프라이즈 어드밴스드 서버 (VirusScan? Enterprise Advanced Server)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업계 선두의 바이러스스캔 앤터프라이즈의 제품군을 기업내 핵심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제품으로 확대한 것으로 바이러스스캔 버츄얼 이미지(McAfee VirusScan Enterprise for Offline Virtual Images), 바이러스스캔 SAP플랫폼(McAfee VirusScan Enterprise for use with the SAP NetWeaver? platform), 바이러스스캔 스토리지(McAfee VirusScan Enterprise for Storage)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바이러스스캔 버츄얼 이미지’는 Vmware, Citrix, MS 등의 가상화 환경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자동 업데이트 및 패치기능을 통해 최근 기업에서 폭넓게 보급되고 있는 가상화 환경에서, 패치화되지 않고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보안위협으로부터 기업의 시스템을 보호해 준다.

‘바이러스스캔 SAP플랫폼’은 조직 내의 중요한 정보를 모으고 저장하는 SAP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여, SAP 어플리케이션 서버로 업로드되는 데이터의 감시를 통해 악성코드가 확산되기 전에 이를 방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바이러스스캔 스토리지’는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등의 간염된 파일이 EMC, NetApp 및 SUN의 스토리지에 저장되기 전에 이를 실시간으로 스캔하고 치료하는 기능을 가져, 스토리지 내 다른 파일로의 전이를 막아준다.

이에 따라, 이 제품들은 앞으로 운영체제(OS)의 취약점을 이용하여 침입하는 내부로의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기업의 보안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맥아피 손형만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가상화 및 SAP환경을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보안 제품이다”라며 “기업 내 관리의 편리성을 더하고 비용절감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출시된 세 제품은 모두 맥아피의 중앙통제 보안 플랫폼인 ePO(ePolicy Orchestrator )를 통해 통합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cafee.com/kr

연락처

이혜영 부장 3458-9860 / OPQR 곽동원 과장 02-539-87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