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 네이트닷컴과 자사 사이트 통해 영웅전설6 FC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아루온게임즈
2006-07-18 19:53
서울--(뉴스와이어)--㈜아루온게임즈(대표 김도성)는 니혼팔콤㈜(대표 야마자키)개발한 <신영웅전설4, 영웅전설6 FC>를 자사 사이트(www.aruon.com)을 통한 국내 서비스에 이어 네이트닷컴(www.nate.com)에서 동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국내 패키지시장에서 각각 새로운 방식(GoD, 다운로드)으로 서비스를 진행해온 ㈜아루온게임즈는 자사사이트인 aruon.com과 네이트닷컴을 통한 GoD방식으로 동시 서비스하게 된다.
이번 동시 서비스로 ‘아루온게임즈’의 유저층 저변확대와 네이트닷컴회원들에게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트닷컴 강인태 사업부장은 “스토리RPG의 명작으로 많은 마니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영웅전설>을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아루온게임즈’ 이미경 마케팅 팀장은 “많은 유저풀을 보유한 네이트닷컴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영웅전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차기작에 대해서도 네이트닷컴과의 협의하에 지속적인 제휴가 있을 것이며, 이를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서비스경로를 통해 패키지게임의 저변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는 말을 잊지 않았다.
네이트닷컴의 서비스는 막바지 작업중이며 모든 준비가 완료되는 7월 중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루온게임즈 홈페이지(www.aruon.com)와 네이트닷컴 홈페이지(www.game.nate.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uon.com

연락처

본 보도자료에 대한 추가 문의는 아루온게임즈 홍보담당: 김진호 대리(02-558-1746 /011-9424-7022/ 이메일 보내기 )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