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집중호우 피해지역 대책 마련...수신설비 무상교체 및 재설치, 무료시청 2개월 제공
스카이라이프는 집중호우로 인한 주택 침수, 파손에 따른 수신기 침수, 유실이 확인된 가입자들에게는 수신기와 안테나 등 수신설비 일체를 무상으로 교체, 재설치 해 주며, 무료 시청 2개월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직접 피해 이외에도 정전, 통신 두절 등 간접 피해에 대한 A/S가 이번집중호우의 영향권을 벗어나는 내주까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7월 20일부터 수해지역 특별 점검 서비스 및 복구 지원 체제에 돌입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스카이라이프는 피해 지역 자원봉사 활동 및 이재민 임시 수용소를 대상으로 한 스카이라이프 임시 개통 지원, 피해 지역 스카이라이프 가입자 특별 점검 서비스 및 복구 지원 활동을 전개한다.
이외에도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가입자들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불편 사항에 대해 신고하면 빠른 시일 안에 A/S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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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이프 커뮤니케이션팀 정영주 과장, 02-2003-3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