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영상 스튜디오 젭 주최 영상 공모 페스티벌

서울--(뉴스와이어)--“사랑고백, 이별통보 비법, 나만의 연애생활백서를 동영상으로 만든다!”

엔브이엘소프트(대표 박지원)는 ‘3D 영상스튜디오 젭’ (www.zeb.co.kr) 에서 19일부터 일주일간 ‘연애시대’라는 주제로 영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3D 공간에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와 배경, 동작 등을 자유롭게 배치하고 촬영해 영상을 만들 수 있는 ‘3D 영상스튜디오 젭’ (www.zeb.co.kr) 서비스는 누구나 손쉽게 동영상 제작을 할 수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매주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영상 ‘제 1회 페스티벌’에서는 출품작을 토대로 총 1,000만원의 상금 중 매주 1,2,3위를 선정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금주 주제는 ‘연애시대’로, 공개 사랑 고백이나 나의 연애 스토리, 나만의 연애 비법 등의 애틋하고 로맨틱한 콘텐츠들이 올라와 젊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한다.

엔브이엘소프트(대표 박지원www.nvlsoft.com) 의 윤찬구 마케팅 실장은 "실사 동영상으로 시랑 고백 메시지나 나만의 풀 연애 스토리를 만들려면 시간 공간적 한계에 부딪히지만, 젭 스튜디오를 통해서는 간편하게 원하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하면서, “향후 새로운 아이템과 다양한 캐릭터 등을 보강해 신개념의 DIY 동영상 콘텐츠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vlsoft.com

연락처

NVL소프트 마케팅실 윤찬구 실장 02-549-5222
PR대행사 미디컴 문경호 과장 02-365-8827 019-609-152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