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수해지역 무상AS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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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2006-07-23 10:24
서울--(뉴스와이어)--팬택계열(www.pantech.co.kr, 부회장 朴炳燁)이 태풍 ‘에위니아’와 장마에 따른 집중호우로 인해 인명과 재산상의 피해를 입은 수해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8월12일까지 24일간 ‘수해 고객 침수 휴대폰 무상 AS’를 실시한다.

대상지역은 인제, 평창, 양구를 포함한 강원도 지역과, 진주, 의령 고성, 남해, 합천 등 경상남도, 울산 울주, 전남 완도, 경북 경주 등 특별 재난 지역으로 선정된 18개 지역으로, 해당 지역 주민은 가까운 팬택계열 A/S 센터에서 침수된 휴대폰을 무상으로 세척 받거나 침수 부품을 교체 받고 완전 침수된 휴대폰에 대해서도 보드, LCD, PCB 등 핵심 부품의 교체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팬택계열 내수 브랜드인 ‘스카이’와 ‘큐리텔’ 전 기종을 대상으로 하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내방하여 동사무소,시/군/구청에서 발급하는 ‘재해 피해 사실 확인원’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면 전국 어디서나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

또 전화나 온라인 상담 고객 중 사정상 AS센터 방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택배를 통한 서비스도 진행하며, 무상 서비스를 받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콜’(Happy Call)을 실시하여 차후 만족도를 확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팬택계열 내수총괄 CS본부장 박창진 상무는 “수해로 막대한 인명, 재산상 피해를 입은 재난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무상 AS를 실시하기로 했다”며 “수해로 생명을 잃은 유가족,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수해 주민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하루빨리 복구가 완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팬택계열 ‘수해 고객 무상 A/S’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팬택계열 고객 센터(1544-4424,1588-9111)에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nte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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