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PIC 코리아와 자선경매행사 펼쳐

서울--(뉴스와이어)--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oodneighbors)가 PIC(대표 차지수, www.pic.co.kr) 와 함께 사랑의 자선경매행사를 열어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다.

클럽리조트 PIC는 어제 6시 30분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린 창립 15주년 기념행사에서 자선경매를 진행하여 굿네이버스에 2,300만원의 기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굿네이버스 친선대사이자 이날 PIC 평생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최수종씨가 참석하여 자신의 애장품을 내놓아 경매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 인기 개그맨 박수홍씨가 사회를 맡았으며 탤런트 현영, 가수 김현철, 모세 등 인기 연예인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PIC의 차지수 대표는 “PIC 가 15주년을 맡아 더 깊은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어려운 아이들과 이웃을 돕는 자선경매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PIC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데에 더욱 관심을 갖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아진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의 결식아동과, 얼마 전 수해로 인해 사랑하는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을 돕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4개 해외사업국, 3개 모금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웹사이트: http://www.goodneighbors.kr

연락처

굿네이버스 기획홍보팀 02-338-0048 팀장 박동일 019-361-6373 간사 임은진 011-9933-75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