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PGA 최다승 기록 9승 달성

서울--(뉴스와이어)--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 타이거 우즈가 영국 리버풀 로열리버풀 골프장에서 열린 PGA 투어 브리티시 오픈에서 총 18언더파 270타로 승리를 거두며 골프 황제의 건재함을 보여주었다.

나이키 골프의 블레이드 아이언 2번으로 정확한 '스팅어샷'을 선보인 우즈의 브리티시 오픈 우승으로, 나이키 골프의 2006 PGA 투어 최다승 기록에 1승을 추가, 총 9승을 기록하였다.

타이거 우즈를 비롯한 나이키 골프의 후원 선수들은 2006년에도 미국 PGA 투어에서 9승을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나이키 아이언은 2006년 미 PGA 투어에서 채드 캠벨 (봅 호프 크라이슬러 클래식), 타이거 우즈 (뷰익 인비테이셔널, 포드챔피언십), 로리 사바티니 (닛산 오픈), 스티븐 에임스 (더 플레이어스), 크리스 코치 (취리히 클래식), 카를 페테르손 (메모리얼토너먼트), 트레버 이멜만 (시알리스웨스턴오픈), 그리고 오늘 타이거 우즈의 브리티시 오픈 대회에서 승리로, SQ 드라이버와 함께 최다 우승을 거둔 클럽이 되었다.

나이키 골프 클럽은 페어웨이 우드, 웨지 부문에서도 PGA 투어 최다승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나이키 골프 코리아는 2006 PGA 투어 최다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 나이키 골프 공식 클럽 판매점(자세한 매장 정보는 www.nikegolf.co.kr 참조)에서 2006 PGA 투어 최다승 기념 아이언 소비자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8월 31일까지 나이키 프로콤보 V2 아이언, 나이키 슬링샷 V2 아이언, 나이키 슬링샷 OSS 아이언 중 한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경주 선수를 비롯한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들이 사용하는 SQ 카트백(캐디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Q 카트백은 충분한 클럽 수납 공간으로 클럽을 특성에 따라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귀중품용 포켓을 포함한 7개의 다용도 수납 포켓이 있어 라운딩 시 필요한 각종 소품을 효율적 관리할 수 있다.

브리티시 오픈 대회에서 우승하여 나이키 골프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증명한 우즈는 현재 SQ 드라이버(460cc), 이그나이트 T60 우드(#3), T40 우드(#5), 나이키 블레이드 아이언(2~PW), TW 웨지(56, 60), 그리고 나이키 원 플래티늄을 사용하고 있다. 이 밖에 나이키 골프의 프리미엄 라인인 타이거 우즈 컬렉션, SP-7.5 TW 골프화, 드라이핏 장갑 등 나이키 골프의 제품을 착용하고 있다.

타이거는 브리티시 오픈 마지막 라운드에서도 이번 시즌 타이거 레드인 아톰 레드(Atom Red)색 스트라이프 무늬 쟈카드 폴로 셔츠 상의를 입고 출전해 상대를 제압했다.

웹사이트: http://www.nikegolf.co.kr

연락처

나이키 골프 코리아 성모은 대리 02-2006-5897
코콤포터노벨리 신자은 과장 02-6366-1520 / 011-751-01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