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업체들, 최대 성수기인 방학 맞아 마케팅 경쟁 불꽃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교육 업체들의 방학 특수 잡기가 거세다. 매출의 50% 이상이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집중되어 있을 정도로 교육 업체들에게 방학은 최대의 성수기이다.

일찌감치 방학 특강을 선보인 각 업체들은 공부 캠페인, 무료 강의, 온라인 입시 설명회 등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로 무장하고 여름방학 성적 역전을 꿈꾸는 학생들 잡기에 나섰다.

중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1318클래스(www.1318class.com)는 열심히 공부하는 방학을 만들기 위한 ‘신열공 캠페인’을 실시한다. 방학 동안의 공부 습관을 체크할 수 있는 ‘열공 달력’을 제공하며, 주간별 학습시간 랭킹을 산정해 회원간 경쟁을 하게 되는 ‘열공대전’을 시행한다. 우수 회원에게는 강좌 패키지 ‘고구려’ 수강권과 최신 휴대폰, 아이팟나노 등을 증정한다. 또한 싸이월드 내에 전용 커뮤니티 ‘1318신나는 열공’(http://town.cyworld.com/1318class)을 열고 일촌맺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교가 처음으로 온라인 학습 시장에 진출해 만든 특목고 전문 사이트 공부와락(www.gongbuwarac.com)은 방학 시즌에 맞춘 7월 20일 사이트를 전격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8월 20일까지 친구에게 공부와락을 추천하는 메일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휴대폰, PMP, 전자사전 등을 증정하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8월 1일부터는 사이트 가입자에게 창의사고력 테스트를 무료로 실시한다.

체크원(www.check-1.com)은 수능을 앞둔 고등학생들이 방학 동안 학습 리듬을 잃지 않도록 오전 중에 무료강좌를 제공하는 <모닝 스터디> 이벤트를 연다. 방학이 끝나는 8월 23일까지 매일 오전 8시부터 10시 사이에 고1,2 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외국어 완전정복’과 고3학생을 위한 ‘핵심 3개 영역 최종 마무리’ 강좌를 모든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여름방학 동안 강좌 수강 시간을 산정해 우수회원에게 노트북, PMP, 전자사전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여름방학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온라인 학습 설명회를 개최한다. 고려학력평가 연구소 유병화 이사의 강연으로 총 3회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설명회는 6월1일 실시된 모의 평가 결과 분석과 인기 학과 지원가능 점수 추이, 성적 결과에 따른 점수대별 학습 전략 등이 제시된다.

유웨이에듀(www.uwayedu.com) 는 ‘오답노트로 여름을 잡아라’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실시하고 강좌와 교재를 동시 구입하는 학생 선착순 3천명에게 틀린 문제를 직접 스크랩 할 수 있고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는 오답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수능형 문제풀이 강좌를 수강하는 회원에게는 무료로 진로적성검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연락처

푸른일삼일팔 윤현준 과장 02-840-5933 011-1712-1733
탑피알 여수진 대리 02-2636-8883 016-233-04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