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코퍼레이션 임직원 강원도서 수해복구 봉사활동 펼처

뉴스 제공
웰크론 코스닥 065950
2006-07-24 14:01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섬유 전문기업 은성코퍼레이션(대표 이영규)의 임직원들이 산사태 피해를 입은 강원도 평창군 일대의 수재민 지원에 나섰다.

지난 21일~23일 3일간 이영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자원봉사대 15명이 산사태로 매몰된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지역에 급파돼 매몰된 가옥의 토사 제거작업을 비롯해 추가붕괴를 막기 위한 축대신축, 누전방지 작업등 봉사활동을 벌였다. 또한 막대한 토사를 치우기 위해 포크레인, 삽, 방역기 등 복구작업 도구를 지원하고, 식료품, 타올, 행주 등 생필품을 지원하고 돌아왔다.

수해복구 활동을 하고 돌아온 이 회사의 박찬모 계장(30)은 “뉴스로만 보아오던 수해복구 현장을 직접 돌아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피해가 심각했다.”며, “많지 않은 인력이지만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도울 수 있어 뿌듯했다.”고 말했다.

한편 은성코퍼레이션은 자체적으로 수재의연금을 모집해 강원도 수재민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웰크론 개요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은 92년 설립된 산업용 섬유 전문기업으로, 극세사 클리너의 경우,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이다. 특히 극세사분야에서 국내외 12건의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R&D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목욕용품, 청소용 극세사 섬유제품이 산업자원부로부터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기술력과 마케팅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력제품은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생활용품, 클린룸용 와이퍼 등이며, 최근에는 나노섬유 원천기술 개발에 성공해, 고효율 필터, 방탄복, 인조피부 등 고부가가치 산업용 소재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한방생리대로 잘 알려진 예지미인을 인수함으로써, 소재 개발 원천기술을 확보한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과 한방 생리대 시장 1위 기업인 예지미인의 결합을 통해 강력한 시너지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silverstar2000.com

연락처

은성코퍼레이션 홍보팀 유용성 과장, 02-2107-66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